티스토리 뷰

여행&맛집

자연과 어우러진 양평 봄 파머스 가든

리키마루 2024. 2. 10. 14:30

휴식은 주어진 시간 속에서 스스로 만들어야 진정한 행복이라는 사실은 바쁜 21세기를 사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행복 지침이다. 야외에서 미술작품을 즐기는 동시에 공연을 보고, 레스토랑에서 힐링푸드를 즐기고…도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복합문화공간, 이번 주말 떠나보는게 어떨까? 수도권 근교인 경기 양평군 강산면 병산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인 파머스가든 봄에 대해 알아보자.

 

봄 파머스 가든

 

남한강 변에 위치하여 산과 강, 숲이 어우러진 곳에서 문화 체험뿐 아니라 산책과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결혼식 등 단체 행사 장소로도 이용 할 수 있다. 봄 파머스가든은 총3개의 건물과 아름다운 야외 공간으로 나눌 수 있다.

 

 

국내 아티스트들로부터 주목 받는 Art Park 류미제전시관과 카페 겸 레스토랑 “꽃”, 그리고 농원카페 “BOM”의 단독 건물과 넓은 야외 조각 잔디정원, 아름드리 벚나무터널, 두 줄로 이어진 은행나무 길과 느티나무길, 유기농 채소와 꽃들이 조화를 이룬 정원으로 자연스러운 매칭이 돋보이는 복합문화공간이다. 

 

 Art Park 류미제 공간의 특징은 기존의 정형화된 틀을 깨고, 자연스러움과 자유로운 공간설정에 초점을 둔다. 전시를 기획하는 사람과 전시를 관람하는 사람들에게 내부와 외부의 단절 없이 유기적으로 소통하듯 자연스럽게 동선을 이어갈 수 있어, 이곳의 전시는 더 기억에 남게 된다.

 

또 하나의 특징은 작가들이 직접 전시를 기획하고 커미션 없이 운영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며, 봄 파머스가든의 나눔, 소통에 대한 철학을 엿볼 수 있게 된다.   

 

봄 파머스 가든

 

건강한 먹거리, 바른 먹거리를 실천하는 레스토랑 “꽃”은 직접 기른 유기농 채소를 전문 쉐프들이 농원에서 재취해 식자재로 사용한다. 사전 예약제로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 전에 예약하는 것을 권한다. 이곳의 인기 메뉴는 마르게리따 피자, 비스크 파스타, 한우 스테이크 샐러드로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라 더욱 좋다. 

 

 

입장료는 성인:8,000원/3세~초등학생:6,000원

 

*레스토랑 예약 손님은 별도의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봄 파머스 가든 홈페이지

 

 

봄 파머스 가든

 

봄 파머스가든은 나를 찾고 싶은 사람과 잠시 동안의 여유를 찾고 싶은 사람에게 최적의 여행장소가 아닐까 싶다. 서울에서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양평. 그곳에서 잠시 뒤를 돌아보는 것도 삶의 지혜일 것이다.

 

* 함께보면 좋은정보

 

 

영흥도 가볼만한곳

 

 

 

인 서울 캠핑장 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