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맛집

울릉도 숙소 추천 올레펜션

리키마루 2021. 7. 8. 20:06

우리나라 최고의 절경중 하나라는 울릉도. 울릉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1박이상은 무조건 생각하고 여행계획을 세우실텐데요, 그래서 울릉도 여행중 지내실 숙소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울릉도여행을 가보적이 없기 때문에 직접 경험한 체험을 소개해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열심히 웹서핑을 통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한 한곳을 찾아 소개해드리는 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숙소는 올레펜션이라는 곳입니다.

 

울릉도 올레편션

 

외부전경인데 총객실은 8개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북 울릉군 울릉읍 저동4길 95 이며 울릉도의 대표적 관광지들인 저동항에서 5분, 도동항 5분, 사동항15분 거리이며 내수전일출전망대로 가는 교통이 용이하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내수전 약수터가 50m근방에 있으며, 내수전몽돌해변이 올레펜션의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전화주시면 직접 픽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울릉도 올레펜션

내부객실 사진도 몇장 올려보겠습니다.

 

 

제가 판단했을때는 깔끔한 편인거 같습니다. 가격도 납득한말한 수준인것 같습니다. 자세한 가격이나 예약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부대시설을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여행가면 숯불로 고기 구워먹는게 국룰인데 요즘 바베큐장 없는덴 없잖아요. ㅎ 역시 올레펜션도 바베큐장을 구비하고 있구요. 

 

 

노래방도 있는데 딱히 좋아보이진 않네요. 그래도 단체로 여행가면 노래만큼 흥을 돋구기에 쉬운것도 드물죠잉.

 

 

따로 올레식당이라고 식당도  운영을 하는것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리뷰를 보니 음식맛이 괜찮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족욕까페가 있습니다. 이름하여 힐링 족욕까페입니다.

 

 

TV에도 소개되고, 적다보니 꽤 유명한 곳이었나 보네요. 

 

 

일반손님은 12000원인고 숙박손님은 33%할인해서 8000원에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 울릉도 올레펜션의 소개가 끝났고 제가 울릉도에 있는 펜션및 리조트등 여타 숙소중에서 올레펜션을 추천해드리는 가장 결정적 이유였던 실제 이용했던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울릉도 숙소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정보

 

 

울릉도 가볼만한곳 바로가기

 

 

 

울릉도 맛집 바로확인

 

반응형